ABOUT US

WE are ART ANGEL COMPANY

Inspire people to aware of their dreams and creativity

CORE VALUES

Creativity / Sincerity / Connection

 

유화영 대표 & Art Director

현재 아트엔젤컴퍼니 대표로 잠재력 있는 신진작가들을 발굴하여
국내외 전시와 참신한 아트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다. 아트 어드바이징 프로그램 개발하여 아트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으며 크랜베리 디자인 대표, 갤러리 그림손 관장, 건국대학교 겸임교수로 재직한 바 있다.

- Transform the Culture with a creativity -

PARTNERS

패러다임아트

패러다임아트는 1999년 뉴욕에서 아트 컨설팅회사로 창립되었다. 국내외에서 예술계를 리드하는 아트컨설턴트로 활발히 활동을 해온 강희경 대표는 다수의 국외작가 전시기획으로 뉴욕과 서울에서 대중들에게 아트와 문화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다.

어웨이큰 그룹

어웨이큰 그룹은 고객에게 글로벌 전략, 리더쉽 자문, 창의적인 혁신방법을 제공하는 컨설팅 기업이다. 강소영 대표는 L.A에서 Awaken group을 설립하고 2011년 싱가폴 지점을 런칭한 후 East 와 West 를 잇는 리더쉽 컨설팅 프로젝트와 경영혁신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다.

탁수 갤러리 - 싱가포르

탁수갤러리는 현대미술을 선도하는 동남아시아의 대표적인 갤러리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발리에 위치하고 있다. 다국적 기업, 콜렉터, 금융기업들에게 아트 자문을 해왔으며 쑤어 완 갤러리 대표는 꾸준히 신진작가전시, 아티스트 레지던시 운영등을 통해 예술인들을 후원하고 있다.

예화랑

1978년에 설립된 예화랑은 현재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갤러리다. 예술문화의 다양한 시각 전달자로서 현대미술의 방향을 읽고 대중과 소통하고자 회화, 조각, 사진, 비디오, 판화, 설치 미술, 미디어 아트를 포함한 모든 장르의 예술가의 전시를 통해 동시대 미술을 소개하고 있다.